pISSN: 1598-3293
-
지질학적 인식론으로 『모드』 읽기 : 언어, 주체성, 균열에 대하여
한국중앙영어영문학회논문지, 제67권 3호 (2025년09월)pp.1-24
-
생성형 인공지능이 중등 영어교육에 미치는 영향 : 2022-2025년 수업 사례 연구 동향 분석
한국중앙영어영문학회논문지, 제67권 3호 (2025년09월)pp.25-52
-
LLM 기반 EFL 에세이 다면평가 프레임워크 개발 연구
한국중앙영어영문학회논문지, 제67권 3호 (2025년09월)pp.53-83
-
Engaging Young Learners in English through Dynamic Pedagogical Approaches in Saudi Arabia
한국중앙영어영문학회논문지, 제67권 3호 (2025년09월)pp.85-101
-
드리머스, 탈주를 욕망하는 자들 : 『이민자 보호 도시』를 중심으로
한국중앙영어영문학회논문지, 제67권 3호 (2025년09월)pp.103-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