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회장 퇴임인사(한광석)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시 : 2020-06-01 09:44
첨부파일 :

존경하옵는 한국중앙영어영문학회 회원여러분께,

 

안녕하십니까? 어제(2020531) 날짜로 우리학회 회장직을 마치게 되었습니다. 지난 일 년 동안 학회 회장으로서 임무를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우리학회 회원 모든 분들에게 제 마음 깊은 곳으로부터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고맙습니다.

 

뒤돌아보니 여러 면에서 제가 많이 부족했음에도 불구하고 임원진 이사님들의 헌신과 노력으로 우리학회가 대한민국 영어영문학 연구 분야의 우수 학회로 한 층 더 성장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학회 임원진 여러분들과 회원 모든 분들의 학문적 열정과 노력의 결과입니다. 특별히 이 지면을 통해 편집위원장님을 포함하여 편집위원회의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감사합니다.

 

학회 회장으로서 가졌던 특별히 아쉬웠던 점 하나는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 여파로 올 봄 예정되어 있었던 학술대회를 개최하지 못한 것입니다. 다행히 사태가 진정되고 있는 것 같아 올가을 한국교통대에서 개최되는 학술대회는 내용, , 규모 모든 면에서 더욱 풍성하게 진행되리라 믿습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 올립니다.

 

오늘부터(2020. 6. 1)는 한국교통대학교 이두원 교수님께서 학회 회장직을 수행하시게 되었습니다. 영어영문학 연구에 대한 높은 열정과 탁월한 업무 추진 능력을 겸비하신 분이셔서 우리학회가 여러 면에서 재도약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새 회장님에 대한 회원 모든 분들의 성원을 기대합니다.

제 인사를 이제 마무리하겠습니다. 지난 일 년 동안 한국중앙영어영문학회 회장이라는 과분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와 영광을 주신 우리학회 회원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마음을 표합니다. 회원 여러분들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강원대학교 사범대학 영어교육과

한광석올림     

이전글 2020 봄학술대회 연기(가을학술대회와 통합)
다음글 한국중앙영어영문학회 전-현 회장단 인수인계 결과안내
목록



(우)24328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공지로 126 춘천교육대학교 영어교육과     [개인정보보호정책]
농협 352-2001-3534-63 (예금주: 이해련)
Copyright © The Jungang English Language and Literature Association of Korea. All rights reserved.